갑작스러운 추위와 함께 겨울이 코앞으로 다가왔음이 실감 나는 계절이다. 보온에만 신경 쓰다보면 자칫 스타일링이 칙칙해지기 마련. 다가올 겨울, 팝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형광등을 켠듯한 화사함과 정열적인 무드를 꾀해보자.
<임팩트 있는 팝 컬러 아이템>
▲패딩-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모자-햇츠온, 신발-슈츠, 시계-스와치, 가방-포멜카멜레
톡톡 튀는 팝 컬러와 네온 컬러 등이 트렌드로 부상하며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 아이템을 선보인다. 보온과 스타일을 겸비한 팝 컬러 패딩은 다양한 하의와 매치할 수 있도록 숏 기장의 제품을 선택하자. 일명 김밥 패딩이 지겨웠던 이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 무채색 의류를 즐겨 입는다면 강렬한 컬러의 앵클부츠나 핸드백을 원 포인트로 선택해 스타일에 생기를 부여해 볼 것. 캐주얼한 무드의 스타일링에는 귀여운 캐릭터 디테일의 컬러 볼캡이나 컬러 블럭이 매력적인 시계로 룩을 마무리해 올겨울 트렌디세터로 거듭나보자.
<매력적인 팝 컬러 포인트 아이템>
▲이미지: 의류-무스너클, 모자-햇츠온, 선글라스-베디베로, 가방&신발-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원 포인트 컬러의 아이템이 아직 부담스러운 이라면, 매력적인 팝 컬러가 곳곳에 포인트로 있는 패션 아이템을 선택해볼 것.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야상 패딩은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 퍼가 더해진 제품이 좋겠다. 보온과 트렌드까지 겸비했으니 말이다. 베이직한 스타일에 작은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방울 컬러가 매력적인 비니 또는 렌즈 컬러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스포티 무드를 즐기는 이라면 컬러 디테일의 슬링백이나 스니커즈로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