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미세고 헤비다운자켓 2종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운티아’ 미세고 헤비다운자켓 2종

강산들 기자 0 2019.11.21

 

동진레저(대표 강태선)가 추워진 날씨와 함께 짙은 미세먼지로부터 걱정을 없애줄 마운티아미세고 헤비다운자켓 2종을 출시했다.

 

헤비다운자켓에는 미세고 기능이 적용된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원단은 정전기를 방지하는 특수 원단에 작은 입자의 코팅막을 형성하여 미세먼지가 섬유에 침투하거나 달라붙는 것을 방지한다. 미세먼지 농도가 짙은 날, 외출 후 집에 들어서기 전 옷을 한번 털어주기만 하면 미세먼지가 실내로 유입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에피폰 헤비다운자켓은 심플한 사파리형 디자인과 함께 멜란지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은은한 스타일을 뽐낸다. 여기에 미세고 원단 뿐 아니라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높였으며 항균 및 소취 기능도 있어 겨울철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알렉사 헤비다운자켓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다운의 삼출이 적고 겨울 야외활동에 많이 사용되는 타슬란 원단에 미세고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렌지 색상의 지퍼와 어깨부분에 원형 와펜을 더해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한편 마운티아는 미세고 헤비다운 외에도 롱패딩과 근육맨 패딩으로 불리는 푸퍼’, 항공 점퍼 스타일 등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구스, 덕다운 등 충전재에 변화를 주어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