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다운점퍼 사면 허팝 후디 준다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TBJ’ 다운점퍼 사면 허팝 후디 준다

민신우 기자 0 2019.11.19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TBJ’ 뽀송이롱다운점퍼를 구매하면 허팝 맨투맨 또는 후드티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BJ’ 뽀송이롱다운점퍼는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이 특징인 구스롱다운점퍼로 겨울철 추위를 대비하기 위해 하나씩은 꼭 마련하는 필수템으로 꼽히는 제품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맨투맨, 후드티, 데님 등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며 적당한 기장에 활동에 용이한 디테일들을 견고하게 갖췄다.

 

따뜻한 거위 솜털과 깃털이 80:20의 황금비율로 이루어진 충전재는 폭신한 착용감을 한껏 끌어올렸으며 넥 안감 부분에는 라이렉스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움이 배가됐다.

 

 

디자인은 총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됐으며 겉감에 경량 소재를 적용해 가벼운 중량감을 구현한 라이트 타입은 밑단에 폭 넓은 활동을 지원하는 사이드 스냅과 소매 폭을 조절해 외부의 온도나 바람을 차단할 수 있는 벨크로 테이프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타입은 지난 시즌 인기가 많았던 디자인에 보다 편안한 핏감으로 업그레이드해 눈길을 끈다. 가격은 라이트 타입 279000, 후드 타입 199000원이다.

 

‘TBJ’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뽀송이롱다운점퍼 구매 시 노란색의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허팝 콜라보레이션 맨투맨 또는 후드티 정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팝 고유의 노란색과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캐릭터가 그려진 ‘TBJ’의 티셔츠는 블랙, 화이트, 옐로우 컬러 가운데 랜덤으로 증정되며 뽀송이롱다운점퍼와 매치해 통통 튀는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