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육아 필수품 아기띠 워머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다이치’ 육아 필수품 아기띠 워머

김지민 기자 0 2019.11.18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겨울철 육아 필수품인 아기띠 워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기띠 워머는 두 가지 기능을 접목시킨 투인원(2in1) 제품으로 한겨울에는 두툼한 패드 안감을 넣은 패딩으로, 봄가을에는 황사 바람과 미세 먼지를 막아주는 바람막이 형태로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아기의 머리와 얼굴을 보호할 수 있도록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달려있어 온기가 있는 실내에서나 앞보기로 방향 전환이 필요한 때 간편하게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다. 또한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다리 길이에 맞춰 오픈할 수 있는 지퍼 방식의 발트임을 비롯해 휴대가 용이하도록 일체형 파우치를 탑재하는 등 세심한 기능들도 추가했다.

 

 

해당 제품은 다이치의 3in1 올인원 아기띠 루이와 루이 스포츠 아기띠, 힙시트 캐리어는 물론 시중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아기띠와 호환이 가능하며 유모차와 카시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다이치는 아기띠 워머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0일까지 다이치몰에서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 기간을 이용하면 신제품 아기띠 워머를 5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후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