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라카이코리아’와 손잡고 독도 사랑 협업 상품 온라인 선발매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헤드’, ’라카이코리아’와 손잡고 독도 사랑 협업 상품 온라인 선발매

이나 0 2018.10.2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가 라카이 코리아와 손잡고 독도사랑을 테마로 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HEAD x LAKAI 독도 에디션’을 출시한다. 라카이코리아는 스케이팅 보드에 기반을 둔 풋웨어 브랜드로, 지난 2017년 한국에 상륙하여 독도, 한글을 모티브로 한 상품을 출시, 젊은 고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었다.


 


헤드는 라카이코리아와 함께 독도사랑을 디자인 테마로 한 ‘HEAD x LAKAI 독도 에디션’은 트레이닝복과 스웻셔츠, 라카이-KR 라인 스니커즈 1종, 총 4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 평상시에 손쉽게 입을 수 있는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특히, 라카이코리아가 선보인 독도가 포함된한반도 지도, 태극, 건곤감리 이미지를 적용하여 다른 협업 제품과 차별화 포인트를 두었다.


HEAD x LAKAI 독도 에디션은 헤드의 공식 홈페이지(www.kolonmall.com)을 통해 10월 18일부터일주일 간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에디션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 한하여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라카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단계적으로 진행하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

 


헤드 서정순 브랜드 매니저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자인을 확장하고, 1020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헤드가 이번에는 독도 사랑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라카이코리아와 함께 새로운 시도를 진행한다. 색다른 방향으로 1020 세대들의 주목을 받은 브랜드인 라카이코리아와 협업한 만큼 헤드의 콜라보레이션 영역 또한 확장되어 가고 있다. 앞으로도 헤드는 1020 세대들의 관심사에 있는 곳과 함께 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헤드는 이번 ‘HEAD x LAKAI 독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25일에 대한민국 독도협회에 소정의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며, SNS를 통해 독도사랑을 키워드로 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헤드는 키르시, 던킨 도너츠, 로맨틱 크라운과 콜라보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