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체커보드 데이 자선 경매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반스’ 체커보드 데이 자선 경매

강산들 기자 0 2019.11.07

  

액션 스포츠 반스가 청소년의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독려하기 위해 이베이와 파트너십을 맺고 특별한 자선 경매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자선 경매를 위해 반스의 전 세계 앰베서더가 직접 창조적인 자기표현에서 영감을 받은 체커보드 풋웨어 또는 백팩을 제작해 출품한다. 자선 경매는 1111일부터 1121일까지 진행되며 웹사이트(http://www.ebay.com/vanscheckerboardday)에 방문해 가장 마음에 드는 체커보드 커스텀 제품에 입찰할 수 있다.

 

경매 수익금은 비영리 단체 이미지네이션으로 전달되어 전 세계 청소년들의 창의력을 육성하고 지원하기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반스의 체커보드 데이 기념 자선 경매 이벤트의 메인 아이템은 클래식 슬립온과 올드스쿨 III 백팩으로 구성되었다. 전설적인 스케이터 크리스티안 호소이를 시작으로 제프 멕페트리지, 브라이튼 조이너, 스티브 반 도렌, 그리고 한국의 뮤지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재경 등이 참여해 자신만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반스체커보드 데이는 오프--(Off The Wall)’ 정신과 브랜드를 떠받치고 있는 네 개의 기둥, 액션 스포츠, 아트, 뮤직, 스트리트 컬처를 통해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독려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목적에 따라 확장된 이벤트다.

 

국내에서는 오는 1121일 서울 강남역에 위치한 반스쇼케이스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Va쇼케이스 스토어는 반스의 새로운 포맷의 스토어로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자랑한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특별한 협업도 진행했다. 수십개의 빈티지 스피커로 제작된 벤와 모브리의 스피커 월 인스톨레이션과 한국계 미국인 아티스트 크립틱의 벽화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디제잉, 라디오 스테이션, 아트 워크숍 등 이벤트가 진행되는 하루 종일 매장 곳곳에 체커보드와 관련된 콘텐츠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