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보온 기능성을 대폭 강화한 ‘다이나핏’ 다운점퍼 6종을 선보인다.
이번 다운점퍼 시리즈는 중기장의 미들다운 및 벤치다운으로 구성됐다. 외부로 발산되는 열을 다시 내부로 반사하는 체열 반사 소재를 안감 등판에 적용해 최적의 신체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이외에도 소매에 차가운 공기의 유입을 막는 이너커프스 디테일을 장착하는 등 보온성을 극대화하는데 주력했다.
카본플렉스 미들다운은 내구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스트레치 소재 사용으로 다운점퍼 특유의 부피감에도 몸의 움직임이 편안하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역시 떼었다 붙이는 기존의 벨크로가 아닌 슬라이딩으로 장착하고 분리하는 퀵 슬라이더 방식을 적용해 착용 편의를 높였다. 블레이드 미들다운은 메카니컬 스트레치 소재로 촉감과 활동성이 우수하며, 빛을 반사하는 3M 재귀반사 레터링 로고로 야간 스포츠 활동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1020 세대를 겨냥한 네오 미들다운은 심플한 원포인트 디자인으로 교복이나 캐주얼, 받쳐입는 옷의 색상 등에 구애 받지 않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등판의 체열 반사 소재, 소매의 이너커프스 디테일로 야외활동 시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히어로 벤치다운은 후드부분의 블랙 퍼 트리밍, 가슴과 소매 부분의 와펜, 아트 프린트 등 여러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제품이다. 탈부착형 후드, 밑단 트임 등 세심한 구성으로 활용도가 높다. 스테디셀러로 꼽혀온 어드밴스 3.0 벤치다운은 등판에 위치한 ‘다이나핏’의 심볼 설표 로고가 포인트인 상품으로 사선 퀼팅 패턴을 적용해 착용시 슬림하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