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대표 김석주)가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의 주력 제품인 코트 아이템으로 V커머스를 진행한다.
‘코벳블랑’은 영상 콘텐츠를 늘리는 작업을 하면서 유튜브 활성화에 주력했다. 매력적인 인물의 이야기와 공간을 담은 LIFE&EXPLORER 영상 시리즈에 이어 영상 콘텐츠를 통해 상품을 소개하고 구매까지 유도하는 V커머스 마케팅을 시작한다.
첫 번째 V커머스 영상으로 인기 유튜버 상아튜브와 함께 코트 맛집 매장 털기를 주제로 친구와 함께 쇼핑하면서 여러 가지 코트를 입어보고 솔직한 착장 소감과 함께 브이로그 형식으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상아튜브는 라이프스타일과 뷰티, 패션을 다루는 크리에이터로 17만 구독자수를 가지고 있는 유튜버다. 상아튜브가 직접 촬영하고 직접 pick한 코트 3style은 기간내 5만원 할인과 함께 유튜브 상아튜브 채널에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코벳블랑’의 윈터 코트 아이템은 가벼운 핸드메이드 코트와 빈티지하고 고급스러운 헤링본코트, 유니크한 체크코트 아이템과 가벼운 인조퍼 코트까지 업그레이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