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대표 김웅 박병근)가 10월 26일, 27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캐주얼백 브랜드 ‘키플링’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이곳에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활기차고 경쾌한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하는 ‘키플링’의 새로운 컨셉 리브 라이트를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참가자들과 직접 소통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출시된 백팩 트로이 엑스트라와 델리아 등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백팩 트로이 엑스트라는 트로이 백팩과 함께 맬 수 있는 크로스 바디백인 체스트 백으로 구성되며 여행에서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델리아(DELIA)’ 제품은 로즈 태슬이 달려있으며 여성스러운 디자인인 백팩이다. 이 신제품들은 ‘키플링’의 키워드가 뮤직인 만큼 밝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키플링’은 밀레니얼 세대 공략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하반기 브랜드 팝업도 역시 그 연장선으로 해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