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할로윈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블랙야크키즈’ 제품 출시와 함께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할로윈 테마가 적용된 코스튬으로 재미있는 개성과 매력을 담아내 아이들에게 할로윈 데이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할로윈 자켓은 후드 일체형 자켓으로 지퍼를 머리 끝까지 올리면 가면으로 귀엽게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등 부분에는 ‘블랙야크키즈’ 할로윈 전용 캐릭터 프린트가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됐다. 파라 티셔츠는 뼈를 컨셉으로한 할로윈 야크 와펜 안에 익살스러운 야크 캐릭터가 숨어있는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 아파트’와 협업한 할로윈 제품들도 선보인다. 미이라를 연상시키는 붕대 디자인의 ‘커스텀세트’와 할로윈 컨셉의 깜찍한 신비 캐릭터가 프린트 된 ‘슈플렉스티셔츠’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기모 원단으로 보온성이 높고 신축성이 우수해 간절기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이다.
‘블랙야크키즈’의 개성 넘치는 할로윈 제품들은 투니버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있다. 영상에는 ‘블랙야크키즈’가 제작 지원하고 있는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 출연진들이 이번 할로윈 제품을 착용하고 서로에게 할로윈 분장을 해주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할로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는 ‘에코야키 그림 그리기 대회’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신비아파트 캐릭터와 ‘블랙야크키즈’ 로고를 할로윈 스타일로 그림을 그린 후 이를 필수 해시태그 3개 ‘#블랙야크키즈, #에코야키, #블랙야크키즈할로윈’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스티커로 본인이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는 D.I.Y ‘셀프 티셔츠’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31일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개별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