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대표 박순호)이 ‘인디안’의 창립 45주년을 맞아 ‘MY HEYDAY’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성기를 뜻하는 ‘HEYDAY’라는 단어를 활용, 바쁜 일상 속 잠시 잊고 있었던 시니어들의 젊은 시절 전성기를 되새기고 또 다른 전성기를 찾아주는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선보이는 것.
‘웰메이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순한 스타일 변화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주인공의 과거 사진과 스토리를 감성적으로 소개하며 소비자와의 폭넓은 공감대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아울러 중장년층의 웰-라이프를 응원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도 전달하고자 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본인 뿐 아니라 부모님의 새로운 전성기를 응원하는 자녀들도 참여할 수 있다. 총 8명의 선정 고객에게는 메이크오버 화보 이미지 촬영과 함께 웰메이드 상품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웰메이드’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시니어 모델 김칠두를 신규 브랜드 뮤즈로 발탁, 그와 함께 ‘칠두잇’이라는 테마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중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