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쥬 레쉬’가 겨울까지 즐길 수 있는 신상품 핸드메이드 코트, 체크 수트 세트, 코듀로이 팬츠를 선보였다.
핸드메이드 코트는 천연 섬유인 울이 높은 비율로 혼방되어 보온성과 함께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밀도감 높은 원단으로 핸드메이드 봉제를 하여 가볍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은 물론 표면의 은은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견고한 디테일과 테일러링으로 어떠한 이너와 매치해도 격식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주고 긴 기장과 적당한 품이 편안한 착용감을 잃지 않도록 도와준다. 베이직한 젯 블랙부터 트렌디한 뉴트럴 톤의 카멜 베이지, 윈터 아이보리 컬러로 구성됐다.
체크 수트 세트는 클래식함의 대명사 체크 자켓과 솔리드 팬츠가 세트로 구성되어 겨울 시즌 안정감 있는 수트 패션을 제안한다. ‘조르쥬레쉬’만의 정교한 기술과 감성을 담아 셋업 착장은 물론 단품으로도 활용도 높다.
자켓의 경우 허리라인을 살린 입체패턴을 적용해 슬림한 핏을 선사하고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패턴 디자인으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팬츠는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라인으로 날씬해 보이며 기모가공된 소재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코듀로이 팬츠 3종은 고급스럽고 안정감 있는 컬러와 소재가 주는 따뜻한 느낌으로 활용도 높고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돕는다. 트렌디한 세미 배기핏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원단 특유의 세로의 골이 더욱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