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레저(대표 강태선)가 ‘마운티아’ 플리스 제품을 크게 확대했다.
‘마운티아’는 이번 시즌 플리스 제품을 지난해 2종에서 올해 4종으로 대폭 확대하고 물량도 전년 대비 50% 가량 늘렸다. 특히 장모, 단면, 보아 등 다양한 소재의 플리스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아노락 디자인, 레이어드가 편한 조끼 제품까지 선보이며 소재, 디자인의 다양화했다.
대표제품인 알란자켓은 양면 플리스 자켓으로 남녀공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마찰이 잦은 부위에 내구성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으며 부드러운 단모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도 뛰어나다.
기본형 플리스 재킷인 에드가자켓은 양털처럼 복슬복슬한 보아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포근한 느낌이 특징이다. 심플한 단색 디자인에 지퍼형 포켓과 와펜 디테일로만 포인트를 준 깔끔한 스타일이 돋보이며 캐주얼한 착장부터 편안한 원마일 웨어, 스트리트 무드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또 캡슐 컬렉션으로 선보인 아노락 디자인의 후드 일체형 아노락티셔츠, 이너 혹은 아우터로 레이어드하기 좋은 베글라베스트 등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디자인을 시도해 제품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스타일을 다양화했다.
한편 ‘마운티아’는 FW 신상 플리스 출시를 기념해 별도 기획상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부드럽고 따뜻한 파일론 소재의 기본형 플리스 자켓으로 사전예약 시 1만원 할인된 2만9천원에 판매한다. 사전예약은 마운티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고 행사는 15일까지 계속되며 제품은 1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