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마이사이즈’ 캐시미어 수피마 슬리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저스트마이사이즈’ 캐시미어 수피마 슬리머

김지민 기자 0 2019.10.07

 

그리티(대표 문영우)가 코튼 보정 언더웨어 브랜드 저스트 마이 사이즈의 추동 신제품 캐시미어 수피마 슬리머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캐시미어와 수피마 코튼을 혼방해 만든 슬리머로 소재부터 남다른 프리미엄 언더웨어다. 캐시미어는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보온성으로 오랫동안 최고급 겨울 의류 소재로 각광받고 있지만 가격이 비싸고 속옷 소재와 혼방이 쉽지 않아 속옷에서는 잘 활용되지 못했다.

 

저스트 마이 사이즈는 캐시미어와 수피마 코튼을 최적으로 혼방해 극강의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가 건조해져 예민해지기 쉬운 가을, 겨울철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보정속옷으로 캐시미어 수피마 슬리머를 새롭게 개발했다.


 

특히 저스트 마이 사이즈가 사용한 캐시미어 소재는 캐시미어 중 가장 고급으로 분류되는 이너 몽골리안 캐시미어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더욱 가볍다. 더불어 최근 동물권과 자연주의 트렌드로 착한 소재를 선택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1년에 한 번 산양이 털갈이를 할 때 자연스럽게 소량 채취하는 방식인 착한 캐시미어로 알려진 이너 몽골리안 캐시미어를 채택한 점도 눈에 띈다.

 

캐시미어 수피마 슬리머는 보정 웨어의 대표 브랜드 제품답게 탄탄하고 편안한 보정력까지 갖췄다. 부드러운 소프트 몰드가 가슴 부위의 압박 없이 가볍고 편안하게 감싸주며 풀 커버리지 스타일의 가슴 컵이 안정적으로 가슴을 받쳐주어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려준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난 라이크라 파워 넷 소재 적용으로 복부 부위를 매끄럽게 감싸주어 어느 각도에서나 슬림한 핏을 연출해 준다. 세트로 구성된 슬리머 팬티도 하이웨이스트 스타일로 하복부를 탄탄하게 잡아줘 군살을 정리해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