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마모트 X 유니폼브릿지’ 콜라보 시리즈를 공개했다.
‘마모트’는 메인 타깃층인 밀레니얼 세대에게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스트리트 감성의 캐주얼 웨어 ‘유니폼브릿지’와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했다.
아메카지룩이나 워크웨어룩을 표방하는 이번 ‘마모트 X 유니폼브릿지’ 콜라보는 최근 1030세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기본에 충실한 심플한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해 클래식, 빈티지, 아웃도어, 스트리트 등 모든 스타일에 활용이 가능하고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주를 이룬다.
또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얼씨룩의 카멜, 베이지, 브라운, 카키, 와인, 블랙 등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컬러를 적용해 꾸안꾸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다.
제품은 자켓 2종, 패딩자켓 1종, 푸퍼 스타일의 파카 1종, 티셔츠 2종, 바지 1종 등 총 9종 18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패딩자켓과 파카는 보온성과 압축력이 뛰어나 부드럽고 편안한 프리마로프트 소재와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따뜻함과 착용감을 모두 갖췄으며 자켓은 방풍 및 방수 기능이 뛰어난 소재에 라글란 디자인을 적용해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챙겼다. 자켓은 숏과 롱기장 2가지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티셔츠와 팬츠는 마모트 특유의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무심한 듯한 로고플레이로 포인트를 살린 것도 특징이다. 팬츠는 허리와 밑단 스트랩으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것은 물론 조거 스타일로의 변화도 줄 수 있다.
블랙야크는 ‘마모트 X 유니폼브릿지’ 콜라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0월 4일부터 6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5일과 6일 양일간 이번 콜라보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에서는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무신사 쇼케이스에서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하며 네이버 실검퀴즈 이벤트 정답자에게는 무신사 최대 9,999원 랜덤 적립금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