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카리나의 힙하고 스포티브 스타일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MLB’ 카리나의 힙하고 스포티브 스타일

민신우 기자 0 2026.02.13

 

‘MLB’가 카리나를 앰버서더로 발탁한 이후 활발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카리나와 함께한 봄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MLB’의 대표 아이템인 바람막이를 중심으로 힙하면서도 스포티브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카리나의 이미지와 ‘MLB’의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이번 화보에서 카리나는 고프코어 무드를 반영한 메가로고 2L 커브 바람막이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등판의 메가 로고와 앞판 가슴의 입체 포켓이 특징인 해당 제품은 힙을 살짝 덮는 오버핏 실루엣으로 남녀 모두에게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리플렉티브 소재를 적용한 등판 메가 로고가 스타일에 힙한 포인트를 더하며 핸드 및 가슴 포켓과 후드 챙 디테일을 갖춰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여기에 카리나 착용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급등했던 플러시 미야옹 비니의 봄여름 시즌 버전인 썸머 크로셰 미야옹 비니를 매치해 간절기 시즌까지 활용 가능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다른 착장에서는 지난 가을겨울 시즌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시그니처 볼캡 라인의 봄 시즌 신규 컬러인 시그니처 언스트럭처 볼캡을 착용했다.

 

‘MLB’의 시그니처 팀 로고를 담은 해당 시리즈는 뉴욕 양키즈, LA 다저스, 보스턴 레드삭스, 뉴욕 메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등 다양한 팀 로고를 중심으로 스트럭처와 언스트럭처 핏, 폭넓은 컬러 구성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트렌디한 원숄더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성 베이직 오프숄더 맨투맨여성 베이직 레이스 러플 세미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MLB’ 대표 볼캡룩에 발레코어 무드를 조화롭게 더했다.

 

카리나는 ‘MLB’ 앰버서더 공개 이후 화보 촬영을 비롯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행사 방문, 카리나 에디션 출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와의 협업을 이어오며 꾸준한 화제를 모아왔다.

 

‘MLB’는 이번 시즌 화보 공개를 기념해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카리나 미공개 화보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