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질경이와 콜라보 드로즈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쌍방울 질경이와 콜라보 드로즈

김지민 기자 0 2019.09.30

쌍방울(대표이사 방용철)은 질경이와 협업해 남성을 위한 트라이X매너맨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쌍방울 X 질경이프로젝트의 하나로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트라이의 대표 드로즈 상품과 질경이의 남성청결제 매너맨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태극기 컬러를 모티브로 한 메쉬 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여행과 운동, 야외 활동을 할 때에도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트라이 드로즈와 질경이 매너맨은 남성들이 속옷을 입을 때 생기는 불편한 점을 해소하고 쾌적함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

 

트라이드로즈는 통풍 기능 뿐 아니라 흡습과 속건이 우수한 에어로쿨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통기성이 탁월한 베스트셀링 아이템이다. ‘질경이의 매너맨은 젤타입의 워시형 남성철경제로 남성의 M존 부분의 피부 보습 개선과 온도 감소, 냄새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트라이 X 매너맨기획세트는 101일부터 질경이 온라인 몰과 지마켓 슈퍼딜에서 판매를 시작하고 티몬 등에 입점해 판매될 예정이다. 또 같은 날 서울 무학동 쌍방울 본사 매장에서 하루 동안 한정 수량 판매를 진행한다.

 

쌍방울과 질경이는 1세트 판매마다 수익금 중 411원씩을 독립운동가 후손을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그간 쌍방울이 꾸준히 진행해 온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411원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일인 411일을 기억하기 위해 설정한 금액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