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파 인더스트리’가 실용성과 활용성을 강조한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알파 인더스트리’가 오랜 시간 축적해 온 밀리터리 디자인의 노하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불필요한 요소는 덜어내고 활동성을 고려한 패턴 설계와 미니멀한 디테일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새로운 계절을 맞아 소재는 더욱 가벼워졌으며 실루엣은 한층 여유롭고 편안해졌다.
특히 브랜드의 아카이브를 대표하는 CWU와 L-2B 재킷을 중심으로 실용성과 착용감을 강조한 라이트 웨이트 아우터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미 공군 조종사의 유니폼에서 출발한 CWU 재킷은 기존 실루엣과 디테일을 유지하면서도 가볍고 편안한 경량 소재를 적용해 일상에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L-2B 재킷은 단면 구조와 릴렉스한 핏으로 간절기에 가볍게 걸치기 좋으며 일상의 룩과 자연스럽게 어울려 편안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알파 인더스트리’의 이번 컬렉션은 2월 9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또한 2월 7일부터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서도 새로운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알파 인더스트리’는 2월 13일부터 2월 26일까지 롯데 본점 키네틱 그라운드에서 봄여름 컬렉션과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