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파 인더스트리’가 글로벌 스트리트 브랜드 ‘반디 더 핑크’와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다.
미국 버지니아를 기반으로 한 ‘반디 더 핑크’는 스트리트 씬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위트 있고 유쾌한 모티브로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지난 2024년 ‘커피’를 주제로 한 협업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프로젝트로 ‘알파 인더스트리’의 밀리터리 헤리티지에 ‘반디 더 핑크’만의 실험적이고 위트 있는 미학을 결합해 완성했다. 또한 스트리트 웨어 특유의 자유로운 감성과 개성은 물론 데일리룩을 위한 실용성까지 균형 있게 담아냈다.
협업 컬렉션은 푸퍼 재킷과 라이너, 볼캡으로 구성했다. 특히 여유로운 핏과 볼륨감이 돋보이는 푸퍼 재킷은 후드 부분에 뿔 디테일을 적용해 ‘반디 더 핑크’ 특유의 위트를 담아냈다. 가볍게 걸치기 좋은 라이너는 후면을 장식한 플라워 모티브가 매력적이며 볼캡은 브랜드의 로고와 아트웍을 아플리케로 연출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개성을 드러냈다.
‘알파 인더스트리’와 ‘반디 더 핑크’의 협업 컬렉션은 2월 7일부터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공개되며 2월 9일부터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