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넬로 쿠치넬리’ 26 FW 남성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브루넬로 쿠치넬리’ 26 FW 남성 컬렉션

정우영 기자 0 2026.01.19

 

브루넬로 쿠치넬리2026년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을 통해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관계를 다시 한번 조명한다.

 

이번 컬렉션은 기능성과 역동성, 그리고 전통적인 테일러링의 조화를 바탕으로 현대적인 탐험가의 모습을 브루넬로 쿠치넬리만의 우아한 시각으로 재해석했다.

 


클래식한 남성복의 코드를 재해석해 실용성과 스타일, 전통과 자유 사이의 정교한 균형점을 제시하고 부드러운 라인과 미묘하게 구조화된 어깨 디자인이 특징인 블레이저는 체형을 자연스럽게 돋보이게 하며 절제된 우아함을 보여준다.

 

특히 타이를 카고 또는 유틸리티 포켓 디테일의 가먼트 다잉 팬츠와 매치함으로써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도 격식을 잃지 않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더블 브레스티드 코트는 특유의 디자인과 금속 단추로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기술적 감각이 더해진 새로운 원단을 통해 컬렉션 전반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컬러 팔레트는 자연의 깊이를 담은 중간 톤과 어두운 톤의 뉴트럴 컬러에 깊이감 있는 강렬한 색조가 더해져 풍부한 인상을 완성했다. 겉보기에는 평범해 보이는 원단도 입체적인 조직감을 드러내며 트위드와 도네갈 소재의 클래식한 매력은 세련된 컬러와 고귀한 섬유, 그리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브루넬로 쿠치넬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됐다.

 

니트웨어는 이번 컬렉션의 중심축을 담당했다. 거칠고 투박한 매력의 텍스처를 최고급 원사와 결합해 고급스럽게 재해석했으며 영국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올오버 패턴이 시즌의 톤을 섬세하게 엮어낸다. 컬렉션 전반에 시그니처 요소로 사용된 시어링과 스웨이드 아이템들 또한 세련된 탐험의 감성을 극대화하며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