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론’ 2026 봄여름 컬렉션 첫 라인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론론’ 2026 봄여름 컬렉션 첫 라인업

민신우 기자 0 2026.01.16

 

컨템포러리 우먼 캐주얼 브랜드 론론2026년 봄여름 컬렉션의 첫 번째 라인업을 공개했다.

 

‘A Soft Piece of Spring’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부드러운 컬러와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터치로 서서히 스며드는 봄날의 온기를 표현했다. 옐로우, 핑크, 그린, 스카이 블루와 올리브 등 생기가 느껴지는 화사한 컬러감은 론론 특유의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수 있으며 포인트 단추와 미니 라벨, 자수 등을 활용한 섬세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1차 라인업에는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우터와 사계절 내내 활용하기 좋은 셔츠, 롱 슬리브 티셔츠, 카디건, 와이드 데님 팬츠 등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셔츠, 티셔츠, 니트류는 찬바람이 부는 간절기에 이너웨어나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아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준다.


 

글로시한 코팅 소재로 빛에 따라 은은하게 변하는 글로시 코티드 루즈 핏 점퍼는 볼륨감이 느껴지는 루즈핏으로 여유롭게 착용하기 좋다. 후면에는 자수로 표현한 로고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소매와 밑단의 셔링으로 론론만의 로맨틱한 감성을 표현했다. 오버사이즈 핏으로 가볍게 걸치기 좋은 버튼 포켓 오버사이즈드 셔츠는 스트라이프와 체크 패턴으로 연출한 캐주얼한 무드가 돋보인다. 가슴 포켓에는 단추와 미니 라벨로 위트 있는 포인트를 더했다.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슬림한 핏의 소프트 미니 라벨 롱 슬리브는 레이어드해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으며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의 베이직한 컬러부터 레드, 올리브, 핑크 스트라이프 등 총 9가지 컬러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적당한 두께감과 슬림한 실루엣으로 사계절 내내 활용하기 좋은 소프트 데이즈 니트 가디건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하트 모양의 가죽 라벨을 적용한 내추럴한 무드의 소프트 피그먼트 워싱 와이드 데님 팬츠를 선보인다.

 

따뜻한 터치와 부드러운 컬러로 봄을 미리 만날 수 있는 론론의 봄여름 컬렉션은 116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플래그십 스토어는 물론 무신사, 29CM 등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론론은 이번 컬렉션 발매를 기념하여 무신사와 29CM에서 최대 44% 할인과 일부 상품 한하여 추가 쿠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무신사는 쇼케이스 댓글 이벤트를 통해 로고 나일론 쇼퍼를 증정하며 29CM에서는 포토 후기 추점을 통해 스크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