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체’ 정체성 담은 새로운 챕터 공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베르사체’ 정체성 담은 새로운 챕터 공개

민신우 기자 0 2026.01.15

 

베르사체의 정체성을 가장 본질적으로 담아낸 새로운 챕터의 두 번째 장이 공개된다.

 

베르사체, 문화로 구현된 정신: 챕터 2’는 하우스의 가치를 구현하는 인물과 장소, 그리고 상징을 통해 베르사체를 정의한다. 이는 단순한 캠페인을 넘어 끊임없이 진화하는 문화적 대화다. 프로젝트 참여자들은 두려움 없이 문화를 선도하고 자유롭게 창조하며 베르사체의 핵심 가치를 각자의 언어로 표현한다.

 

챕터 1’ 공개 이후 베르사체는 신체와 정신의 이중성을 창조적 비전으로 삼아 전 세계 아티스트, 포토그래퍼, 크리에이터들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해왔다.

 

챕터 2’에는 드레이크 카, 리브 리버그, 제프 머멀스타인, 모모 오카베, 더그 오드웨이가 참여하며 나이와 성별, 신념을 넘어 하나로 결집된 예술, 사진, 음악, 영화로 챕터 1’의 흐름을 이어간다.

 

이들의 작업은 감각적이면서도 정서적 진실을 전달하며 인간 내면의 긴장과 모순, 본질적 아름다움을 대담하게 보여준다.

 

이번 프로젝트는 문화의 개척자들과 함께해온 베르사체의 유산을 기리는 동시에 표현의 경계를 새롭게 넓혀가는 창작자들과의 협업 활동이다. 이를 통해 베르사체가 지닌 내밀한 울림을 직접 경험하게 하며 하우스의 핵심 본질을 새롭게 인식하게 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