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타일 테크 브랜드 ‘그래그’가 맥세이프 기능을 적용한 레더 카드지갑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그래그’ 맥세이프 레더 카드지갑은 아이폰과 갤럭시 기기 모두와 호환되는 맥세이프 기능을 적용해 강한 자력으로 정확한 위치에 안정적으로 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흔들림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쉬워 상황에 따라 카드지갑과 케이스를 분리해 사용할 수 있다.
소재는 친환경적인 비건 레더를 사용했다. 고급스러운 질감은 물론 사용감이 더해질수록 자연스러운 에이징이 나타나며 스크래치와 오염에 비교적 강해 일상에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카드 수납 시에도 과하게 두껍지 않은 슬림한 구조로 설계돼 주머니나 미니백에 넣어도 부담이 없으며 그립감을 해치지 않도록 최적화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카드 수납은 최대 2장까지 가능하며 카드 빠짐을 방지하는 구조로 안정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디자인은 ‘그래그’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BONE, 랜딩 코너, 레이어드 리본 등 다양한 그래픽으로 구성됐다. BONE과 랜딩 코너 디자인은 시크한 블랙 단일 컬러로 선보이며 레이어드 리본 디자인은 실버, 스카이블루, 핑크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그래그’ 맥세이프 레더 카드지갑의 가격은 39,000원으로 투명 케이스와 컬러 케이스 모두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데일리 아이템은 물론 스타일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