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보이그룹 아홉 전속 모델 발탁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쿨룩스’ 보이그룹 아홉 전속 모델 발탁

김지민 기자 0 2025.11.05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글로벌 루키 보이그룹 아홉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스쿨룩스는 매 시즌, Z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지금 이 시대의 청춘을 대표하는 모델들과 함께 브랜드의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선보여 왔다. 올해는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를 통해 데뷔한 아홉과 손잡고 자유롭고 당당한 청춘의 에너지를 교복 스타일로 풀어낸다.

 

아홉은 9명의 멤버가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지닌 그룹으로 무한한 가능성과 팀워크로 주목받고 있다. 스쿨룩스는 이들의 유쾌하고 도전적인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활기찬 학교생활의 가치와 잘 맞닿아 있다고 밝혔다.

 

아홉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에서는 아홉의 청춘, 스쿨룩스의 자유를 주제로 개성 있는 스타일 속에서도 자신다움을 표현하는 교복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성장기 청소년의 체형 변화를 세밀히 고려한 입체 패턴과 유연한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스쿨룩스는 2025년에도 포브스코리아 선정 학생 선호도 1위 교복 브랜드로 꼽히며 학생들이 가장 입고 싶어하는 교복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시즌 역시 기능성과 스타일을 아우르는 교복을 통해 학생들에게 교복 이상의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