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렐’이 아웃도어 캐주얼 브랜드 ‘그라미치’와 협업한 슈즈를 출시한다.
하이킹과 클라이밍, 각자의 영역에서 아웃도어 문화를 이끌어온 두 브랜드의 협업은 시대를 초월한 탐험의 정신을 새롭게 정의하며 새로운 세대의 탐험 정신을 기념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을 통해 선보이는 ‘머렐 모압2 사이렌 x 그라미치’ 제품은 ‘머렐’의 상징적인 하이킹 아이콘 ‘모압’을 ‘그라미치’ 특유의 자유로운 감성과 디자인 언어로 새롭게 해석한 모델이다.
이는 단순한 제품을 넘어 오늘날 아웃도어 문화의 본질과 가능성을 제시하는 상징적인 프로젝트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10월 30일 웍스아웃 압구정점에서 한정적으로 국내 첫 공개했으며 공식 발매일인 10월 31일부터는 웍스아웃 및 ‘머렐’ 온라인 스토어, 롯데 부산본점 ‘머렐’ 1TRL 매장, 신세계 의정부점 머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