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식스 스포츠스타일’이 디자이너 김인태가 설립한 서울 기반의 실험적이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김해김’과 첫 글로벌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해당 협업 제품은 팔레 드 도쿄에서 열린 ‘김해김’의 파리 패션위크 2026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아식스’만의 기술적 혁신과 ‘김해김’의 실험적이면서도 경쾌한 디자인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스니커즈를 탄생시켰다. ‘김해김’은 다섯 가지 소재를 하나의 매끄러운 모노크롬 팔레트로 재구성하여 실루엣을 새롭게 해석하였으며 이를 통해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하트 심볼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정제된 균형감이 특징이다.


‘아식스 x 김해김 젤-님버스 10.1’은 ‘아식스’가 새롭게 조명하는 젤-님버스 10.1에 ‘김해김’만의 색을 담았으며 시그니처인 하트 심볼이 더해져 한층 더 감각적인 실루엣으로 선보인다. 색상은 ‘BLACK/BLACK’, ‘PURE SILVER/PURE SILVER’, ‘OFF-WHITE/OFF-WHITE’의 세 가지 컬러 웨이로 출시되며 가격은 239,000원이다.
‘아식스’와 ‘김해김’의 글로벌 협업 모델인 ‘아식스 x 김해김’ 젤-님버스 10.1은 10월 22일부터 23일까지 아식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라플 응모를 통해 10월 24일 구매할 수 있으며 아식스 홍대 직영점에서는 10월 24일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