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모스키노’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색상과 소재, 그리고 시즌에 따라 진화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브랜드 정신을 이어가는 새롭고 독창적인 요소들이 가득한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이며 기프트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시즈널 아이템 백을 출시했다.
‘모스키노’에서 컬렉션마다 출시하는 아이템 백들은 오랜 시간 공들여 완성된 결과물로 기발함과 예술적 감각이 어우러져 탄생한다. 오랜 기간 브랜드가 축적해온 노하우와 특유의 장난기 넘치는 정신이 담긴 이 백들은 단순한 액세서리를 넘어, 전통적인 패션의 경계를 허무는 예술 작품으로 자리매김했다.
그중 이번 컬렉션의 아이템 백 가운데 아카이브 작품을 재해석한 양모형의 백이 특히 주목된다. 인조 모피 소재로 양의 곱슬거리는 털을 구현하고, 귀 안쪽은 펠트 소재로 마감했으며 디테일이 살아있는 눈과 코 장식이 더해져 실제 양의 느낌을 섬세하게 연출했다.
금 도금 처리된 벨은 오리지널 디자인에 대한 오마주로 블랙 나파 가죽 스트랩과 어우러져 세련되게 완성됐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체인 스트랩을 함께 구성해 스타일링의 폭을 넓혔으며 숄더 스트랩을 더해 크로스바디로 연출할 수도 있다.
‘모스키노’ 특유의 장난기 넘치는 정신이 담긴 시즈널 아이템 백은 모스키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