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가 브랜드 앰배서더 이도현, 한소희와 함께한 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화보는 아우터 제품을 중심으로 겨울 컬렉션을 활용한 13가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클래식, 캐주얼, 모던 등 스타일 별로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겨울룩을 소개한다. △싱글 코트 △블레이저 △니트 △카디건 등 겨울 시즌 에센셜 아이템부터 △페이크 퍼 재킷 △라이트 다운 재킷 등 트렌디한 아우터까지 폭넓은 신상품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화보에서 이도현은 ‘캐시미어 블렌드 오버사이즈 더블 로브 코트’, ‘울 블렌드 헤링본 릴렉스드 블레이저’ 등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우터로 시크한 겨울룩을 연출했다. 한소희는 이번 시즌 인기 상품인 라이트 다운 재킷으로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페이크 퍼 집업 재킷’, ‘리버서블 신세틱 레더 시어링 하프 코트’ 등 루즈한 핏과 모던한 무드가 돋보이는 화보도 확인할 수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화보 공개를 기념해 10월 21일부터 11월 4일까지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보 속 이도현, 한소희 착용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니트 글러브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이번 겨울 시즌 컬렉션은 클래식한 무드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균형 있게 담아내는 데 중점을 뒀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준비한 완성도 높은 아우터 라인업을 통해 한층 감각적인 겨울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