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엠’ 츄와 로맨틱한 윈터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로엠’ 츄와 로맨틱한 윈터 캠페인

민신우 기자 0 2025.10.21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가수 츄와 함께한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윈터 캠페인을 공개했다.

 

로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도시를 배경으로 한 자유로운 일상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로엠의 시그니처 아이템들로 완성한 출근룩부터 퇴근 후 데일리룩까지 직장인의 하루를 함께하는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담았다.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벨티드 맥 코트로엠의 시그니처 핸드메이드 울 코트다. 따뜻하면서 경량감을 동시에 갖춘 울 소재로 제작됐으며 전작 대비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멜란지 컬러감으로 구성해 미니멀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탈착 가능한 비조 디테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카라 벨티드 미디 코트는 올 시즌 로엠에서 새롭게 출시한 유형이다. 가을겨울 시즌 고객 수요가 높은 하프기장으로 출시돼 키가 작은 여성 고객(키작녀) 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다.

 

운전할 때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울이 함유된 소재의 핸드메이드 코트로 부드럽고 포근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로엠관계자는 “‘로엠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도시에서의 자유로운 일상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출퇴근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편안하면서 세련되게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겨울 컬렉션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