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미쏘’의 러프 엣지, 젠틀 코어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데미지, 스터드, 체인 장식의 스트릿 감성에 레이스, 시스루 특유의 페미닌 감성을 더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거친 듯 부드러운 이중적인 매력의 Y2K 스타일을 제안한다.
‘미쏘’는 인디고, 블랙 등 강한 색상과 소프트 핑크, 아이보리, 베이지 계열의 색상을 조화롭게 매치해 대비의 미학을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경쾌한 크롭 기장과 밴딩 디테일에 버튼 포인트로 캐주얼 감성을 표현한 크롭 블루종 △체크 패턴 겉감에 솔리드 패턴 배색으로 대비를 준 체크 후드 점퍼 △주머니 참 장식으로 특별함을 더한 스트라이프 후드 집업 △어깨 라인부터 밑단까지 내려오는 버튼 장식이 특징인 스터드 후드 집업 등으로 구성됐다.
‘미쏘’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플루언서 서지수와 함께한 룩북을 함께 선보인다.
‘미쏘’ 관계자는 “‘미쏘’는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국내 대표 여성 SPA 브랜드다. 이번 캠페인 및 컬렉션을 통해 강렬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Y2K 감성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