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과거와 미래의 결합에서 영감 받은 ‘구호플러스’ 가을 컬렉션을 출시하고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한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구호플러스’는 올해 가을 시즌 콘셉트를 ‘과거에서 온 미래’로 정했다. 오래된 것과 미래 지향적인 것의 공존에서 영감 받아 지난날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간결한 디자인, 광택이 있거나 반짝이는 소재, 볼륨 있는 실루엣을 활용해 심플함과 장식성이 조화된 스타일을 내놓았다.
‘구호플러스’는 가을 컬렉션의 스타일링을 효과적으로 제안하기 위해 현대적이고 개성 있는 패션으로 주목받는 지효와 화보를 촬영했다. 지효는 대표적인 K팝 걸그룹 트와이스의 리더로서 최근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구호플러스’는 지효 화보를 통해 주력 아이템의 다양한 조합을 제안했다. 테일러드 재킷과 가죽 스커트, 가죽 점퍼와 부츠컷 데님 팬츠, 새틴 점퍼와 미니 드레스, 트위드 셋업 등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구호플러스’는 지난달 가을 신상품을 처음 출시한 이후 일부 상품이 추가 생산에 들어갈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은은한 광택이 도는 새틴 점퍼와 밑단 주름이 특징적인 새틴 스커트, 겹쳐 입은 듯한 디자인의 니트 상의가 인기다.
‘구호플러스’의 가을 컬렉션과 지효와 협업한 화보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과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