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간절기 트래블 인 런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힐크릭’ 간절기 트래블 인 런던

강산들 기자 0 2019.09.16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힐크릭의 브리티시 캠퍼스룩 콘셉트의 간절기 필드룩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힐크릭19 FW 시즌 테마인 트래블 인 런던의 일환으로 영국 명문 대학가 분위기를 담은 클래식한 캠퍼스룩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가을 캠퍼스룩을 대표하는 니트 베스트와 스커트, 스트라이프 니트 풀오버 등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니온잭을 상징하는 레드, 네이비, 화이트의 컬러 조합과 스쿨룩을 연상시키는 심플한 니트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레트로 무드의 브리티시 캠퍼스룩을 완성했다.

 

 

브이넥 니트 베스트는 넥라인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베이직한 디자인의 베스트로 세로 골조직과 허리라인 배색으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촘촘한 조직감의 부드러운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기능성 이너와 레이어드해 활동성을 갖춘 라운딩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언발란스 형태의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프릴 큐롯은 니트 베스트와 매치해 여성스럽고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부드러운 촉감에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은 물론 활동성도 뛰어나다.

 

화보와 같이 커플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남성용 스트라이프 니트 풀오버는 세련된 컬러 블로킹과 세로 스트라이프의 조합이 고급스러운 아이템이다. 마치 셔츠를 레이어드한 듯한 이중 넥 라인을 적용해 니트만으로도 갖춰 입은 듯 간편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니트 풀오버와 함께 매치한 베이직 스판 팬츠는 깔끔한 스트레이트 핏의 면혼방 스판 팬츠로 원단에 유연제 가공 처리를 더해 스윙 동작 시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앞면의 헨리 자수와 뒷 포켓 플랩 포인트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