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의 가을 이야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카카오프렌즈’의 가을 이야기

김지민 기자 0 2019.09.09

 

카카오IX(대표 권승조)가 가을 특유의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카카오프렌즈의 가을 에디션 어텀 스토리를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낙엽과 도토리, 통나무, 밤송이, 다람쥐 등 가을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아이템들로 깜짝 변신한 캐릭터들과 함께 계절감이 돋보이는 브라운, 핑크 컬러를 활용하여 가을의 특별함을 한껏 살렸다. ‘카카오프렌즈카툰 시리즈의 테마를 가을 버전으로 아기자기한 귀여움을 더했다.

 

특히 겨울잠을 자기 위해 도토리를 주워 담고 있는 사랑스러운 다람쥐 라이언 라토리 인형과 동글동글 밤송이로 변신한 밤피치 키체인, 통나무 인형 속에서 머리를 빼꼼 내민 다람쥐 패밀리 인형, 독서의 계절에 어울리는 노트와 스티커 등 가을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또 부드러운 소재의 니트 파자마는 편안한 촉감을 최대한 살려 몸에 착 감기는 착용감이 특징이며 아이들과 성인남녀 모두가 취향에 따라 착용할 수 있도록 상하의 세트, 원피스 등 다양한 디자인 및 사이즈로 출시된다.

 

라이언 코스튬 블랭킷은 따뜻한 보온 기능은 물론 넉넉한 사이즈와 달랑거리는 다람쥐 꼬리, 손을 쏙 넣을 수 있는 소매, 귀 달린 모자까지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깜찍한 담요로 출시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