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아이젠버그 파리’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향기를 그대로 담아낸 24시간 지속되는 스프레이 타입의 퍼퓸 데오드란트 컬렉션을 통해 일상의 루틴에 향을 더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
썸머 시즌 필수 아이템인 데오드란트에 ‘아이젠버그’의 아이코닉한 향을 담은 ‘퍼퓸 데오드란트 컬렉션’은 시크한 블랙 바틀 위에 현대 구상 미술의 대표 아티스트인 후아레즈 마차도가 각각의 향을 시향하며 떠오르는 스토리와 이미지를 표현한 아트워크가 프린트되어 브랜드의 독보적인 세계관을 보여주고 있다.
‘아이젠버그 라드 퍼퓸’ 컬렉션에서 가장 사랑받는 시그니쳐 향인 ‘러브 어페어 우먼’, ‘러브 어페어 옴므’, ‘아이 엠’을 완전히 동일하게 구현해 썸머 시즌 데일리 케어와 함께 향수와 레이어링 할 수 있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되는 사용감이 우수한 퍼퓸 데오드란트 컬렉션의 성분을 살펴보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참나무싹 추출물, 락티스 프로네이눔, 바실러스 발효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더해 피부에 편안한 사용감을 전하며 일상의 향을 우아하게 정돈해준다. 또한 알루미늄, 알코올, 인화성 가스, 베이킹소다, 파라벤 등 자극이 우려되는 성분을 배제한 5無첨가 설계로 완성한 순한 포뮬라로 부드러운 감촉을 더한다.
한편 장시간 활동에도 피부 위에 기분 좋은 은은한 잔향을 남기는 ‘아이젠버그 파리’의 데오트란트 스프레이로 외출 전후 운동 전후 등 하루의 전환점마다 감각적인 리프레시를 선사해 보길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