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디자인’ ‘프로그레스’와 모조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시에라디자인’ ‘프로그레스’와 모조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5.03.19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의 런칭 6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965년 미국 캘리포니아 리치몬드에서 탄생한 시에라디자인은 목적지가 아닌 모험의 여정을 중요시하는 ‘THINK OUTSIDE’ 슬로건 하에 독보적 기어 기술을 바탕으로 어패럴, 용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전개하는 전문 마운틴 브랜드다.

 

시에라디자인60주년 프로젝트 목적은 창립 반세기가 넘도록 변함없이 추구해온 혁신적 사고방식, 자연과 함께하는 포용적 태도 등 브랜드 철학을 대중에게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함이다. 이를 위해 장르에 구분 없이 시에라디자인정체성과 접점을 지닌 브랜드, 인물 등과 협업함으로써 60년 헤리티지의 직관적 경험 선사에 초점을 맞췄다.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아웃도어 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그레스와 함께한 모조(MOJO) 컬렉션을 선보였다.

 


모조 컬렉션시에라디자인MOJO UFO 텐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초경량에 높은 내구성을 갖춘 MOJO UFO텐트는 프레임, 패널을 극도로 단순화해 백패커들의 드림 텐트로도 불린다. 이를 모티브로 한 모조 컬렉션은 그레이 실버와 블루 컬러의 조합으로 독창적 색감을 구현한 선글라스 3종과 함께 경량 크로스백, 패커블 캡 등으로 구성돼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블랙과 실버, 클리어 등 총 3종으로 선보인 선글라스는 경량 프레임을 적용해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구현했다. 다양한 모험과 환경에 대응하기 쉽도록 다리 부분에 스트링을 결합해 활동성을 높인 혁신적 디자인도 돋보인다.

 

이와 함께 시에라디자인60주년 프로젝트 일환으로 브랜드 앰버서더로 밴드 지소쿠리클럽을 선정했다. 지소쿠리클럽은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밴드로 음악을 캠핑, 낚시와 결합시킨 일명 캠핑락, 피싱팝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다. ‘시에라디자인은 대자연을 공통분모로 한 지소쿠리클럽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 ‘THINK OUTSIDE’, 즉 틀을 깨는 유연하고 혁신적 발상과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앰버서더로 발탁했으며 향후 60주년 기념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시에라디자인프로그레스가 협업한 모조 컬렉션은 롯데 잠실점, 스타필드 수원 등 오프라인 매장과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라인 편집몰 29cm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