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비엔나 오페라볼 티아라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와로브스키’ 비엔나 오페라볼 티아라

김지민 기자 0 2025.01.21

 

창립 130주년을 맞는 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2025 비엔나 오페라 볼의 상징적인 티아라를 공개했다.

 

스와로브스키1956년부터 신예 참가자를 위한 티아라를 제작해왔으며 올해도 화려하고 눈부신 티아라를 선보였다.

 

비엔나 오페라 볼을 위한 티아라 제작은 오스트리아에서 출발한 스와로브스키의 유산으로 자리잡은 중요한 문화로서 올해 처음으로 데뷔자들의 파트너를 위한 타이 핀이 특별히 제작되었다. 올해는 144명의 데뷔자들과 그들의 파트너들이 함께 스와로브스키 주얼리와 함께 개막식을 빛낼 예정이다.


 

이번 ‘2025 비엔나 오페라 볼티아라와 타이핀은 스와로브스키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지오바나 엥겔버트가 브랜드의 상징적인 예술성과 문화적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스와로브스키의 하이퍼볼라 인피니티 컬렉션과 브랜드의 아이콘인 백조의 우아함에서 영감을 받아 비엔나오페라 볼의 전통을 표현했다.

 

특히 인피니티와 깃털 모양의 실루엣은 스와로브스키의 정교한 크리스털 세공 기술을 보여주며 중앙에 위치한 댄싱 스톤은 로맨틱한 무드와 찬란한 빛을 담아낸다. 티아라와 어울리는 타이 핀은 데뷔자들과 파트너가 함께 입장할 때 조화를 이루는 화려함을 선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2025 비엔나 오페라 볼227일 비엔나국립 오페라에서 개최되며 이번에 선보인 스와로브스키의 티아라와 타이 핀은 2025117일부터 38일까지 비엔나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월드에서 특별 전시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