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가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 및 조합이 가능한 ‘오닐’ 봄 신상 2in1 아우터를 비롯해 자켓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오닐’이 2in1 아우터는 ‘남성 로킨 워크 자켓’과 ‘남성 로킨 덕다운 라이트 점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두 개의 상품을 결합하면 또 다른 한 개로 재탄생이 가능한 2in1 형태이며 데일리룩, 아웃도어룩, 캠핑룩 등 다양한 코디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간절기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단품 구매 및 별도 착용도 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성 로킨 워크 자켓은 빅아웃 포켓으로 수납이 용이하며 카라의 코듀로이 배색 등으로 클래식한 무드가 특징인 헌팅 자켓이다. 남성 로킨 덕다운 라이트 점퍼를 내피로 장착해 보온성 강화가 가능하며, 간절기에 착용하기 적합한 중량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남성 로킨 덕다운 라이트 점퍼는 가벼운 두께감의 덕다운 내피로 실내외 모두에서 착장하기 좋은 상품이다. 소매단과 밑단에 접밴드 착용으로 활동적이면서 외풍 차단 효과와 함께 경량 다운 상품에 어울리는 중량감으로 편하고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오닐’은 2in1 아우터와 함께 여성 로킨 워크 자켓도 선보였다. 여성 로킨 워크 자켓은 남성용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커플룩으로 입기 좋은 상품이며 일상생활이나 캠핑 같은 활동적인 환경에서 무난하게 입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