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NBA키즈’의 봄여름 시즌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농구 DNA 기반의 스타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며 아이들의 개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살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신꾸 트렌드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인 느바팝 커스템 아이템은 신학기 등교룩에 포인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라인업도 코트 스니커즈, 다이얼 시스템 스니커즈, 러닝화 스니커즈, 니트 슬립온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해 더욱 다채로워질 예정이다. 농구에서 영감을 받은 ‘코트 드로우 스니커즈’는 발목을 감싸는 하이탑과 캐주얼한 로우컷 두 가지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트스타 아웃솔이 적용돼 우수한 그립력과 내구성을 제공하며 트렌디한 배색 디자인을 통해 신발 하나만으로 레이어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균형 잡힌 실루엣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충족시켜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코트 드로우 스니커즈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커스텀 액세서리 아이템 느바팝이 포함된다. 느바팝은 스니커즈 컬러에 따른 NBA 팀 로고 디자인으로 구성돼 나만의 신발로 직접 업그레이드하며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브루클린 넷츠, 마이애미 히트, LA 레이커스, 보스턴 셀틱스 등 인기 팀 로고와 마스코트 캐릭터 ‘구공이’를 통해 ‘NBA키즈’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냈다. 신발 뿐만 아니라 가방과 의류 등 다양한 아이템에 활용 가능해 스타일링의 색다른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NBA키즈’의 슈즈 컬렉션은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첫 공개 이후 꾸준히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겨울 선보인 퍼 슬리퍼, 슬립온 등 방한 부츠 컬렉션은 80% 이상의 판매율을 달성했으며 패딩 부츠 로우컷 스타일은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특히 ‘코멧’은 1000족 이상 판매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