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가 끊임없이 변화해온 유산과 매혹적이고 강렬한 힘을 가진 세르펜티 캠페인을 선보인다.
무한한 여정을 향한 끊임없는 재탄생의 상징이자 우주의 변화를 형성하는 대지의 에너지를 떠올리게 하는 세르펜티 인피니토 캠페인은 세르펜티의 변화하는 힘을 다시 한번 조명한다.
시간의 본질, 그리고 지구 깊은 곳에서 생성되어 아름다움을 만들어내는 귀한 요소들과 물질의 진화를 탐구하며 재탄생의 여정을 담아낸 세르펜티 인피니토 캠페인은 ‘불가리’가 시도한 첫 번째 AI 기반 캠페인으로 자연의 끊임없는 변화, 매혹의 아이콘인 뱀이 가지는 상징성 그리고 무한한 움직임으로 이어지는 AI의 상상력이 더해져 영원한 순환을 표현하고 있다.
2025년 뱀의 해를 맞아 ‘불가리’는 시대를 초월한 예술적 시도와 브랜드의 혁신을 향한 철학을 기반으로 한 세르펜티 인피니토 캠페인을 통해 끝없이 재탄생하고 진화하며 새로운 형태로 재창조되는 변화를 향한 영원한 여정으로 초대한다.
‘불가리’의 예술성과 거침없는 대지의 에너지가 어우러져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끝없는 재창조의 여정을 담은 세르펜티 인피니토는 무한한 가능성의 세계로 우리를 이끈다. 시작도 끝도 없는 무한을 상징하는 숫자 8은 불가리의 아이콘인 뱀과 자연을 하나로 연결하며 소재, 디자인, 컬러, 마감 그리고 텍스처의 끝없는 조합과 진화를 통해 끊임없는 새로운 형태로의 변화를 의미하는 심벌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불가리’의 세르펜티 인피니토 캠페인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하며 1월 새로운 캠페인과 연중 글로벌 전시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세르펜티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