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패션 브랜드 ‘라우렐(Laurel)’이 가을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7월 26일부터 롯데아이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라우렐’의 가을 상품 기획전은 체크 자켓과 수피마면 티셔츠, 플리츠 스커트로 구성되어 가을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겨냥한다.
가을 체크 자켓은 클래식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는 체크 패턴에 정교하고 완성도 높은 테일러링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해준다. 진그레이와 연그레이, 베이지 세 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으며 글렌체크를 바탕으로 컬러감의 차이를 주어 오피스웨어는 물론 다양한 아이템과의 조합을 통해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수피마면 티셔츠 4종은 면의 캐시미어라고 불리는 고급 면 소재인 수피마면을 사용했다. 가공 단계에서 염색 시 색을 잘 흡수해 색감이 선명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이 특징이다. 일반 면보다 내구성이 강하며 유연함과 쾌적함까지 지속시켜줘 오래 애용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어깨라인과 세미 보트넥 라운드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돋보이게 해준다.
매끄러운 폴리 소재의 플리츠 스커트는 잔잔하게 뿌려진 골드펄과 아코디언 플리츠 주름 디자인으로 룩에 활력을 불어넣는 포인트 아이템이다. 특유의 하늘거리는 소재감은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스판이 소량 함유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원단 표면에 펄 포일 가공처리를 하여 은은한 펄감이 시크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