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영애슬릿’ 썸머 트립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데상트 영애슬릿’ 썸머 트립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19.07.25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의 주니어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 영애슬릿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수영장과 팬션, 바다와 캠핑장 등 다양한 여름 상황에 착용 가능한 기능성 썸머 라인업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여름 아이템은 썸머 트립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되어 실제 여행을 떠난 듯한 설렘이 그대로 묻어나는 화보와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데상트영애슬릿의 이번 여름 아이템들은 데일리로 편하게 착용 가능한 아이템부터 실제 워터 스포츠 활동이 가능한 레쉬가드, 워터 레깅스 등 퍼포먼스 아이템까지 폭 넓은 구성을 갖췄다.

 

 

대부분의 아이템이 터프 냉감 소재로 시원한 착장감을 주고 메쉬 소재로 경량성과 활동성을 높였으며 화려한 색감과 깔끔한 로고로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퍼포먼스 의류에서는 컴포트 핏으로 활동적인 워터 스포츠에도 원활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후드형과 집업형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선택권을 넓혔다.

 

또한 여름에 특수성이 짙은 아이템들인 신발을 비롯한 다양한 용품에서도 폭 넓은 아이템 라인업을 자랑한다. 투명 PVC 소재로 제작된 크로스백은 물놀이에 맞는 화려한 색감으로 여름 휴가 아이템으로 안성 맞춤이다.

 

탈부착 가능한 차양막이 적용된 썬캡과 실내외에서 다양하게 착용 가능한 베이직 썸머캡 또한 다양한 여름 상황에 착용 가능하고 매쉬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주는 슈즈부터 물놀이를 위한 풀이나 바다에서도 착용 가능한 아쿠아 슈즈까지 함께 구성되었다.

 

이번 데상트영애슬릿은 실제 여행을 떠난 듯한 모습으로 화보와 영상이 연출되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한다. 당장이라도 썸머 트립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화보와 영상은 브랜드 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번 여름을 대비해 아이들의 썸머 아이템을 고민 중이었다면 매장에 직접 방문해보기를 적극 추천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