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와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가 함께 한 썸머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아름다운 섬 발리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제시카는 한 편의 그림 같은 썸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화보 속 제시카는 발리의 화창한 날씨를 만끽한 청량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있으며 특히 햇살 아래 티 없이 맑은 피부와 감각적인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불어 페이스 타투와 플라워 포인트가 제시카의 아름다운 미모와 어우러져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제시카의 룩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준 립 아이템은 ‘어뮤즈’의 뉴트로 매트와 파우더 립 밤 펜슬이다.
지난 6월 출시 된 소프트 무광 벨벳 틴트 뉴트로 매트는 부드럽고 매트한 크림 질감으로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또한 입술에 닿는 순간 벨벳 스티커를 붙인 듯 오랫동안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 준다.
아날로그 필터를 입힌 듯한 8가지 감각적인 필터-다운 컬러들로 평범한 룩에 생기를 더해준다.
또한 8월 초 출시를 앞두고 있는 ‘어뮤즈’의 신제품 파우더 립 밤 펜슬은 입술에 닿는 순간 파우더의 매트함과 립밤의 촉촉함을 담은 텍스처로 언제 어디서나 반투명 수채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카메라 앱 ‘스노우’와 함께 AR 기술을 통해 제시카의 화보에 사용 된 룩들은 직접 개인의 셀피에 연출해 볼 수 있도록 8월 초부터 제시카 필터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