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트리킹화 343 MAX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블랙야크’ 트리킹화 343 MAX

강산들 기자 0 2024.02.29

블랙야크가 등산화의 기술력에 운동화의 유연함과 쿠셔닝을 겸비한 트레킹화 343 MAX를 출시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블랙야크의 최상 기술력을 담은 343 MAX는 인기 트레킹화 343 시리즈의 봄 신제품으로 전속모델 손석구가 화보와 캠페인 영상서 착용한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걸을 때 발생하는 흔들림을 제어할 블랙야크의 트위스트 컨트롤 시스템과 충격을 흡수하는 바이오 소재의 풋 필로우 쿠셔닝이 적용됐다. 특히 발 뒤쪽에서 베개 역할을 하는 풋 필로우 쿠셔닝은 발 뒤쪽 충격을 흡수해 발목 및 무릎 관절 부하를 최소화 시켜준다.

 

여기에 360도 전 방향에서 열기와 습기가 빠져나가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공법으로 오래 걸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며 예상치 못한 비가 오거나 물 웅덩이, 계곡 등 산의 다양한 지형을 건널 때 발이 젖지 않도록 도와준다. 강력한 투습력으로 기온이 오르는 여름에도 신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부틸 고무와 일반 고무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고무의 아웃솔로 접지력과 내마모성 또한 갖췄으며 발가락을 보호하는 토캡, 야간 활동 시 시인성을 극대화해 주는 반사 필름 등 안전한 산행을 위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343 MAX는 발에 딱 맞는 피팅감을 구현할 수 있는 보아 다이얼 버전과 일상에서 고프코어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는 끈 버전으로 출시됐다. 제주의 다양한 지형과 자연 환경을 모티브로 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블랙, 베이지, 라일락, 그레이, 다크 그레이 색상이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