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봄여름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PGA TOUR’ & ‘LPGA’ 봄여름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24.02.29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임동환 김지원)가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맞아 스타일과 기능성이 강화된 ‘PGA TOUR’ & ‘LPGA 골프웨어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이번 시즌 MOV(E) + “C” 기능성 라인을 새롭게 전개한다. MOV(E)의 어원 ‘MOV’를 통해 움직임 외에도 감동, 마음을 움직인다는 의미를 강조했다. 또한 기능성의 COOL, CLEAN, CLEVER, COMFORT 뜻이 합쳐진 “C”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긍정 에너지 및 최적의 퍼포먼스로 1365일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겠다는 각오를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은 기능성 원단 소재를 강화했다. 착용 시 부드러운 원단으로 편안함을 주며 스트레치가 우수한 스판 소재부터 발수, 쿨링, 통기성 등 다방면의 기능을 가진 코듀라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소재인 져지로멜리나 고기능성 원단 등을 통해 여름철에 특화된 골프웨어를 출시한다.

 

기능성 외에도 미니멀한 퍼포먼스 스타일부터 컬러풀한 세련된 디자인까지 다채롭게 선보인다. 심플한 무채색과 고급스러움으로 스포츠웨어 및 일상복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시그니처 로고 패턴과 화사한 색감으로 필드에서도 단연 돋보일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이번 신상품들을 비롯해 앞으로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골프웨어를 제안하며 가장 미국스럽고 스타일리쉬한 골프웨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