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엘’ 선샤인 플로럴 봄여름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벨로엘’ 선샤인 플로럴 봄여름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4.02.29

 

 

패션링크(대표 김수미)가 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벨로엘의 봄여름 시즌 컬렉션 선샤인플로럴을 공개했다.

 

벨로엘은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인 ‘béllo’와 웃음 기호인 ‘lol’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여성의 우아함과 자신감, 경쾌함의 조화를 추구한다. ‘Blend Romance into everyday life’를 모토로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익숙한 아이템들을 벨로엘 특유의 로맨틱하고 자연스러운 무드로 선보인다.


 

 

벨로엘의 이번 시즌 컬렉션 선샤인 플로럴은 우연히 마주친 꽃집에서 만난 작은 꽃다발에 대한 이야기다. 따뜻한 햇살과 싱그러움으로 가득 찬 꽃다발이 선사하는 특별한 평온함과 즐거움을 표현했다.

 

라이트한 핑크와 블루, 엘로우 등의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를 메인으로 일상에서 가볍게 걸치기 좋은 집업 점퍼와 후드 베스트를 비롯해 포근한 분위기를 담은 니트류와 셔링 디테일로 페미닌하게 연출한 스커트, 원피스 등을 구성했다.

 

 


변덕스러운 간절기는 물론 초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은 하이넥 집업 점퍼와 투 포켓 베스트 집업 후디는 100% 나일론 소재로 가볍고 실용적이며 밑단 스트링으로 자유로운 핏 연출이 가능한 나일론 스커트와 셋업해 착용해도 좋다.


또한 목선이 드러나는 여성스러운 딥 카라 니트와 편안한 무드의 나그랑 긴팔 카디건과 도톰한 짜임과 퍼프 소매가 매력적인 넥 하프 니트 등 봄의 무드를 담은 다양한 니트 아이템도 선보인다.

 

 


여기에 셔링으로 러블리한 무드를 더한 미니스커트와 롱스커트, 여유롭게 즐기는 하프 팬츠, 오버핏의 크롭 집업 니트, 스트링 스웨트 스커트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벨로엘의 이번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W컨셉 등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무신사에서는 뉴 시즌 오픈을 기념한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