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브루클린 리부트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팀버랜드’ 브루클린 리부트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19.07.23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가 브루클린 리부트 컬렉션으로 가을 시즌 첫 포문을 연다.

 

브루클린 리부트 컬렉션은 지난 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브루클린 컬렉션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팀버랜드의 가치를 닮은 친환경 소재의 트렌디한 스니커즈 컬렉션이다.

 

팀버랜드는 그동안 푸른 미래가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에 따라 전 세계 1,000만 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었으며 34,500만 개 이상의 플라스틱 병을 재활용하여 제품을 생산해냈다. 이뿐만 아니라 현재 팀버랜드2020년까지 자사 제품의 100%가 재활용 소재, 재생 가능한 소재 혹은 유기농 소재 중 최소한 한 가지를 반드시 포함하여 만들도록 하겠다는 목표로 브랜드를 이어가고 있다.

 

 

브루클린 리부트 컬렉션은 이러한 팀버랜드의 가치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으로 팀버랜드’ 2019F/W 컬렉션의 첫 번째 히어로 아이템으로 선보인 것.

 

브루클린 리부트 컬렉션은 스니커즈 상단에는 재활용 PET병 소재로 탄생한 리보틀(ReBOTL)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아웃솔은 34%의 재활용 고무로 제작되었다. 또한 신발 제작에 사용된 모든 가죽은 친환경 인증 기관인 LWG에서 실버 등급 이상의 가죽을 사용하였다.

 

팀버랜드 제품의 특징은 지속 가능한 패션을 이야기하면서도 늘 스타일과 기능성을 놓치지 않는다는 점이다. 브루클린 리부트 컬렉션 역시 에슬레져와 스트릿 트랜드를 반영하는 디자인과 더불어 아웃솔에는 리바운드 쿠셔닝을 자랑하는 컴포트 시스템인 에어로코어(AeroCore) 시스템과 얼룩을 방지하는 디펜더 리펠런트 시스템을 적용하여 기능성 또한 고려하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