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들이 최근 자체 유튜브을 개설, 직접 상품을 설명하는 등 마케팅 툴을 확대하고 있다.
‘지센’은 특히 자체 유튜브 채널인 ZTV를 개설,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방송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센’은 최근 감동다운을 출시하면서 이에 대한 상품 설명과 함께 고객의 후기를 유튜브로 제작해 업로드했다.
일부 영상은 후기 방식을 차용해 ‘지센’ 감동다운에 대해 설명한다.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고 힙을 가려주는 기장감, 그리고 맵시 있고 자연스러운 핏을 강조하는 방식이다.
‘지센’은 이 같은 영상을 유튜브 채널 뿐 아니라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노출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