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센’ 유튜브 ZTV로 소비자와 소통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지센’ 유튜브 ZTV로 소비자와 소통

민신우 기자 0 2019.07.23

  

패션 브랜드들이 최근 자체 유튜브을 개설, 직접 상품을 설명하는 등 마케팅 툴을 확대하고 있다.

 

지센은 특히 자체 유튜브 채널인 ZTV를 개설,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방송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센은 최근 감동다운을 출시하면서 이에 대한 상품 설명과 함께 고객의 후기를 유튜브로 제작해 업로드했다.

 

일부 영상은 후기 방식을 차용해 지센감동다운에 대해 설명한다.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고 힙을 가려주는 기장감, 그리고 맵시 있고 자연스러운 핏을 강조하는 방식이다.

 

지센은 이 같은 영상을 유튜브 채널 뿐 아니라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노출을 확대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