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웨어 ‘윌비’ 신규 작업복 20종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워크웨어 ‘윌비’ 신규 작업복 20종

강산들 기자 0 2024.02.19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가 워크웨어 브랜드 윌비의 신규 작업복 20여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규 라인은 디자인과 활동성을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근로현장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러한 디자인 경쟁력을 앞세워 B2B 시장 공략은 물론 기성유니폼을 통한 B2C 강화로 입지를 더욱 굳히겠다는 방침이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의 데님 코듀라 점퍼와 그레이 코듀라 점퍼를 꼽을 수 있다. 막 입고 금방 버려지는 작업복 이미지를 깬 세련된 제품이다. 면보다 10배 이상 내구성이 강한 소재인 코듀라 원단을 사용했다. 건조가 빨라 관리가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멀티 포켓으로 편의성까지 더했다.

 

한 벌로 연출해 전문성을 돋보이게 할 데님 코듀라 팬츠와 그레이 립스판 팬츠도 함께 선보인다. 허리에 E-밴드를 적용시켜 편리한 착용감은 물론 자유로운 활동성을 자랑한다. 사무용 및 일상에서 착용할 수 있는 해링턴 점퍼도 만나볼 수 있다.

 

여름용 작업복으로 안성맞춤인 제품도 선보였다. 등판 메쉬변형 점퍼는 등판을 메쉬로 변형해 입을 수 있는 형태로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소재의 작업복으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더 가볍게 착용이 가능한 등판 메쉬변형 블랙 조끼도 있다. 이 외에도 기능성 소재와 멀티 포켓이 적용된 티셔츠류도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