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감성의 정통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세계 4대 테니스 메이저 대회 중 하나이자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윔블던 챔피언십과 2016년부터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며 이번 2019 S/S 시즌에도 윔블던 라인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윔블던 로고와 테니스 코트가 돋보이는 그래픽 티셔츠와 함께 다양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피케 티셔츠를 내세웠으며 무더운 여름철에 제격인 퀵 드라이 기능성 원사로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소재와 면 혼방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을 높였다.
7월 초부터 열린 윔블던 챔피언십에 맞춰 명동 ‘헤지스’ Space H 팝업스토어와 LF몰에서는 윔블던 위크를 진행했으며 해당 기간 동안 팝업스토어에서는 윔블던 라인 티셔츠&굿즈 세트 상품이 완판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대회 기간 중 ‘헤지스’는 공식 인스타그램(@hazzys_official)을 통해 영국 현지 실시간 콘텐츠를 올리며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했으며 남자 단식 우승자를 맞추는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윔블던 정품 굿즈인 볼캡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헤지스’ 명동 Space H 팝업스토어에서는 ‘헤지스’와 윔블던의 콜라보 제품과 함께 에코백, 타올 등 윔블던 공식 굿즈를 8월 2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