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손흥민과 에센셜리 뷰티풀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투미’ 손흥민과 에센셜리 뷰티풀 캠페인

김지민 기자 0 2024.02.18

투미가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프로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 새로운 에센셜리 뷰티풀 캠페인을 선보인다. 

 

역대 가장 대담하고 시각적으로 파격적인 이번 캠페인은 투미의 상징적인 19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의 아이코닉한 외관과 함께 미래 지향적인 표면과 엣지 있는 질감의 소재를 사용한 새로운 백팩, 콤팩트 캐리온, 브리프 케이스, 미노디에르 등 다양한 스타일을 조명하며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의 확장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다양한 세계로 안내하는 추상적인 공간에서 글로벌 앰버서더 손흥민과 19 디그리 알루미늄 백팩을 보여주며 매력적인 비주얼과 현대적인 질감의 소재를 통해 손흥민과 함께 투미의 상징적인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을 연상시키며 매혹적인 추상 세계로 안내한다. 혁신적인 비주얼과 추상적인 배경의 조합을 통해 투미와 함께 할때마다 그들의 세계가 끊임없이 진화한다는 투미Essentially Beautiful 감각을 선보인다.

 

캠페인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19디그리 알루미늄 백팩은 최초로 19 디그리 알루미늄의 시그니처 윤곽에 가죽 백패널을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콤팩트 캐리온은 투미의 시그니처 19디그리 DNA를 축소해 동일하게 디자인된 가방으로 더 작은 수화물을 필요로 하는 비즈니스 여행자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세가지 컬러와 2개의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스트랩이 있는 미노디에르는 보다 패션 지향적인 아이템으로 일상 뿐만 아니라 특별한 행사에도 잘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며 모든 각도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19디그리 알루미늄 브리프 케이스는 상징적인 곡선과 알루미늄의 내구성이 특징이며 세련된 무드를 보여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